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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의미하지도 사소하지도 않다.
겜블(gamble).. 본문
문득 깨닫고 보면
깊은 계곡 앞에 서 있는 자신이 있고
그 계곡을 뛰어 넘으려고 하지만
주위는 칠흑같은 어둠,
전혀 보이지 않습니다.
가장 중요한
과연 얼마나 뛰어야 그 계곡을 건널 수 있는지를 모르는 거지요.
그러나 넘고 싶다,
넘어야만 한다고 느끼고 있어요.
이때의
다음 한 걸음이 겜블..
계곡을 건널 수 있느냐 없느냐는
이제 내 힘이 미치는 범위가 아닌, 계곡이 결정하는 것
내가 할 수 있는 일은
단지 땅을 박차고 몸을 허공에 던지는 것,
건널 수 있으냐 없느냐 조차도
이 순간부터는 중요한 문제가 아니지요.
단지 뛰어 넘고자 하는 행위.
그것이 바로 겜블..
Fukumoto Nobuyuki - 銀と金- 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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